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Blog Article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에 가급적 오픈 시간에 맞춰서 조금은 일찍 도착하실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강남 KTV는 다낭의 한인타운인 팜반동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나 교통편 역시도 매우 우수하며, 다낭 지역에서 유명한 호텔들이 대게 이 근방이라 지나가면서도 굉장히 눈에 잘 띄었을 법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강남 가라오케 KTV의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인 것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주대 가격으로서, 또다른 한인 운영 업소들과 비교해 봤을 때 저렴하면서 가성비는 매우 우수한


저렴하게 즐기신다면 소주, 맥주 세트로도 충분하지만 접대나 회식이라면 양주 세트로 선택하셔도 가격에 대한 부담은 크지 않은 편입니다. 여기 추가적으로 꽁까이 티씨를 포함해 약간의 웨이터와 마담 팁 정도가 발생되며 주류 추가에 따라서도 비용이 더해집니다. 구체적인 다낭 가라오케 가격은 업소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에 있는 가격은 단순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최고로 잘 나갔던 자리 좋고 모든 게 좋았던 가라오케인데요 중간에 한국인 운영자들 나가면서 베트남 애들이 어찌해본다고 했다가 멸망했었습니다. 이번에 다낭에서 아주 오래 지내신 분이 인수하면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2024년 최신곡 모두 업데이트뿐 아니라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박닌, 하노이 마담 영입등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365일 언제든지 유선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서비스 비용인데, 기타 서비스 비용으론 팁, 픽업차량 비용, 테이블 가격이 있습니다. 먼저 팁 가격은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데 호치민은 팁이 20$ 다낭은 20$ 하노이는 10$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픽업차량 같은 경우엔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는 가라오케KTV는 대부분 무료 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용시간 비용인데 다낭 KTV에서는 테이블 가격이 셋트 가격으로 계산되어 책정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의 밤문화 중에서도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호치민 쌀국수 맛집 중 퍼뀐 (Phơ Quỳnh)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맛보단 위치 탓에 더 유명세를 탔다고 생각 되지만 맛은 확실히 있으니 부이비엔 거리에서 술 한잔 하고 숙소로 돌아가기 전 이곳에서 쌀국수 한그릇 하기에 좋습니다.


2위로 선정된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로컬식 스타일의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에 거주하는 사람 중에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호치민에서 가장 큰 큐모를 자랑하는 가라오케이기도 합니다.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호치민 3군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으로 다시 찾아오신 저희 손님들이 가라오케 방문을 하게 되면 꼭 다시 방문하는 재방문율 100%인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노래방으로, 이런 방식의 가라오케는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는 없습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체인 중 하나인 ‘카라오케 마네키네코(カラオケ まねきねこ)’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외부 음식 반입을 허가하고 있지만, 외부 음식이 반입 가능하더라도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 생일 케이크 등의 반입을 미리 예약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허가되기도~ 이용하려는 카라오케의 룰을 잘 확인해보세요.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노미호다이(飲み放題)’ 옵션을 이용하면, 음료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노래하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대화가 잘 통하는 이들과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고 또 재방문 할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당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합니다.


그 시간동안은 원하시는 곳을 다니실 수 있으며 함께 술을 마실 수도 있고 식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을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일반 사이즈룸은 최대 인원은 10명까지 가능하나 5~6명이 넉넉히 앉을 수있는 룸이며 가격은 제일 저렴합니다.


한가라의 경우는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하는 여성들 또한 로컬 가라오케에 비해  꽤 많은 편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의 니즈에 맞춰서 2차가 가능한 꽁가이 비율이 많기 때문에 외모는 로컬 가라오케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전체적인 비율대비 떨어진다는 의미이고 예쁜 꽁가이들도 있습니다. 최고급 시설과 최고급 음향장비, 쾌적한 환경에 시설을 이루고 있습니다. 절대 저렴한 가격이라고 노후화 된 시설이 아니며 한번 방문 하시게 되시면 같은 업종의 다른 업장을 방문하지 못하실 정도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업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다낭에서는 가라오케 가실 때에는 5시20~40분 정도에 방문하셔야 순번을 빠르게 초이스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출근률을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평일에는 약 80~100명, 주말에는 약 120~150명 이상의 꽁까이 도우미들이 출근하여, 오픈 시간인 초저녁 6시 30분 무렵에 이미 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많은 고객분들로 상당히 붐비곤 합니다. 다낭의 화려한 밤문화에 있어 KTV 체험 시 가장 강력히 추천 해드리는 명소가 바로 여기 원오페라 입니다. 일부 가게는 운영하기 힘들어 수많은 아가씨를 보유하지 않아 초이스가 많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호치민의 여러 추천 업소 가운데 유일한 로컬 KTV인 보스 가라오케는 7군 쭝선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업소입니다. 참고로 평일 기준 대기 인원이 거의 120명 가량을 유지할 정도로 규모면에서는 결코 부족함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도 잘 안 통할 수 있는 이 곳이기에 괜히 형님들이 곤경한 상황에 처하시기보다는 저 방실장과 같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